본문 바로가기
게시판2

남양주 별내 넘버25 | 의정부 맛집 오뎅식당💕 또 가고싶다 :)

by 그 여름의 끝 2020. 12. 17.
반응형

별내 넘버25

 

 

 

코로나가 심각해져서 모텔을 잡게 됐는데

남양주 별내 청학리에 위치한 넘버25!

리뉴얼 하셨다고 공지에 적혀져 있었는데 너무 좋은거 아닌가 🤔

순간 카페인 줄 알았다..

 

 

 

 

곧 크리스마스여서 크리스마스 트리도 전시!

 

 

 

 

 

 

밖에 나가면 걸어서 5-10분 정도 거리에 CU에서 야식(?) 거리를 사왔다..

나는 1층 라면 자판기에서 라면 끓여오고 편의점에서는 순대랑 맥주랑 복숭아 사이다 !

복숭아 사이다는 새로 나온 거 같길래 신기해서 사보았다 ! 

 

올 땐 몰랐는데 티비에 넷플릭스도 돼서 컨테이전이랑 유튜브 영상 보다가 잠들어따 ... 🤭

 

 

 

 

 

1층에는 찐빵도 진열해놔주시구.. 찐빵 진짜 좋아하는데 감사합니다 :)

 

 

 

 

 

 

넘버 25 다음에도 재방문할 의사 100% ! ! 

깔끔하고 넘 좋았어요 ! 

 

 

 

 

 

의정부 오뎅식당

 

 

별내 청학리랑 의정부가 가까이 있길래

의정부 부대찌개거리로 출발했다.

오뎅식당에 줄이 서있길래 맛집인가 하고 들어가봤다.

메뉴는 이러이러하당 엄청 많다.

 

주말에 방문하긴 했는데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손님이 엄청 많았다!

나는 오후 2시쯤 방문했었다! 

 

 

 

2인 한정세트로 주문했다! 라면은 안 먹어서 라면 말고 치즈로 바꿔달라고 요청드렸는데

흔쾌히 변경해주셨다 :)

 

세트라서 음료도 하나 받았다 ♡

 

지글지글 끓는 부대찌개!

 

 

 

햄 종류도 많고 민찌, 감자만두, 소세지, 베이컨이 들어간 것 같다!

쫄면도 있고 두부도 있고 파도 많고 양이 많았다.

김치가 볶음김치마냥 투명했는데

맑고 얼큰해서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다!

 

손님도 많았고 플라스틱으로 옆테이블이 가려져있어서 좋았다.

 

 

 

 

반찬은 김치도 있었는데 못 찍었다..

밥 양도 많이주시고 밥그릇도 커서 부대찌개 먹기 아주 좋았다 :)

여러분들도 한 번 방문해보세욧~! 좋아요 ㅎㅎㅎ

 

 

반응형

'게시판2'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산 카페 마하  (1) 2023.08.24
구리 카페 CDC  (0) 2023.08.18
구리 카페 핸드  (0) 2021.03.10
구리 후디커피  (0) 2021.02.26
아이폰 티머니스티커 사용후기  (0) 2020.12.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