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판2

아이폰 티머니스티커 사용후기

by 그 여름의 끝 2020.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샘샘한하루 입니다. :)

요즘 핫한 티머니스티커 후기를 보여드리려합니다.

현재 저는 아이폰 사용 중인데 갤럭시 삼성페이가 너무 부럽더라구요 ㅠㅠ 애플페이가 우리나라에서는 왜 사용이 안 될까요.. 아이폰 사용자들은 불편하지만 무조건 카드를 들고 다녀야합니다..

이번에 티머니에서 아이폰 티머니스티커라는 제품이 나왔다고 하길래 바로 구매하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품절 ㅠㅅㅠ

그래서 중고나라랑 번개장터를 뒤져보다가 티머니스티커 판매자한테 연락하여 택배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

입금하고 바로 보내주셔서 빨리 받아볼 수 있었어요.


 

 

 

 


종이쇼핑백에 보내주셨어요...!
찢어지지 않고 잘 도착해서 다행이에요 :)


 

 

 

 


귀여운 라이언이 걸쳐져(?)있어요
스티커형 티머니카드라니.. 카드 안 들고 다녀도 돼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개봉하면 티머니 스티커카드 이용안내가 있어요
뒷 장에는 소득공제, 어린이 및 청소년할인, 잔액환불 등 서비스 안내가 있네요.


 

 

 

 


펼쳐보면 안내사항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아이폰은 카메라쪽에 NFC가 달려있는지 꼭 카메라 옆에 붙이셔야 어플오 잔액확인을 할 수 있더라구요!
대중교통 이용시에는 단말기마다 인식하는 곳이 다르기 때문에 유의해주셔야 합니다.

티머니 단말기는 전체적으로 태그가 되는 반면에 다른 단말기들은 우측하단에 태그해야 찍힙니다..!

 

 

 

 

 

 

잠옷(?)입은 라이언 ㅠ 넘 귀여워요 오른쪽에 있던 여분스티커는 사라졌어요...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써보지도 못해서ㅠㅠ

 

 

 

 

 

 

 

이렇게 카메라 옆쪽에 부착해야 티머니페이 어플을 깔아서 잔액확인도 가능하고 충전도 가능해요 ^^ 



 

 

 

 

티머니페이 어플이에요! 그럼 이렇게 부착된 스티커가 인식되어 충전 버튼을 통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

계좌출금만 가능합니다 ! 계좌연동하여서 출금하면 충전 ! 편의점 가서 충전 안 해도 돼서 좋아용~

 

버스에서 사용해본 결과 넘나 편해요.... :)

아이폰 티머니 스티커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게시판2'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산 카페 마하  (1) 2023.08.24
구리 카페 CDC  (0) 2023.08.18
구리 카페 핸드  (0) 2021.03.10
구리 후디커피  (0) 2021.02.26
남양주 별내 넘버25 | 의정부 맛집 오뎅식당💕 또 가고싶다 :)  (0) 2020.12.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