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판3

마석 화도 맛집 인도 커리 네팔 음식 '거네스'

by 그 여름의 끝 2020. 12. 15.
반응형

 평소 카레랑 커리 좋아하는 편인데 마침 카레가 먹고 싶어서 주변에 커리집이 있길래
찾아왔어요! 묵현리에 위치하고 있고 3층에 잘 안보이지만 거네스라고 인도 네팔 음식 전문점이 있더라구요

 

 

 

 인테리어부터 너무 예쁘고 벽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풍경 보면서 식사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더라구요!
주방(?) 부분은 못 찍었는데 바 처럼 예쁘게 인테리어 해놓으셨어요 ㅎㅎㅎ

 

 

 

 근데 좀 추웠어요 ㅠ..
히터 빵빵하게 틀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당 ㅠㅠ

 

 거네스 메뉴

 

 

 저희는 치킨커리, 치킨마크니, 갈릭난, 플레인난으로 시켰어요!! 먹다가 마실 것 플레인 라씨랑 오렌지 주스도 시켰어요~~

나중에 보니까 메뉴판엔 수정이 안 되어있지만
커리가 1000원 올라서 12,000원 입니다!


 

왼쪽이 치킨커리, 오른쪽이 치킨마크니입니다 :)

먹어본 결과 치킨커리가 진짜 존맛탱이구 마크니는 좀 달달했다.. 달달한 거 좋아하시는 분은 마크니!
매콤하고 진한 느낌 좋아하시는 분은 치킨커리!
저는 다음에 와서 치킨커리만 먹을 거 같아요 ㅎㅎㅎ
안에 닭고기도 들어있고 진짜 맛있었어요!!
위에는 생강이 올려져있는데 생강을 먹으면 입안을 깔끔하게 씻어주기 좋은 거 같다

난은 플레인이 더 개인적으로 좋네요 :)

처음 시키는 거라 커리 두개를 시켰었는데
다음에는 커리 하나 볶음밥 하나를 시켜 먹어야겠다 !


 
오렌지주스랑 라씨!
라씨도 넘넘 달아서 먹다 말았다..ㅠㅠ

다음에는 시럽을 넣지 말아달라고 해야겠다!
시럽 안 넣으면 존맛일 듯 ㅎㅎㅎㅎ

남자친구도 엄청 만족해하는 매장이였다!
손으로 먹어서 재밌어하기도 하고 좋아했다!
나도 좋았다 ㅎㅎㅎ 커리 먹고싶을 땐 이 곳 찾아올 거 같당

반응형

'게시판3'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리 이자카야 키노야 돌다리점  (0) 2020.12.12

댓글